리그별/챔피언스리그

12-13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soccerpark 2013. 4. 6. 14:36

12-13 챔피언스리그 8 1차전

 

레알 마드리드 vs 갈라타사라이

드로그바가 분전을 했지만, 역시 수준차가 드러나며 레알이 완승한 1차전이었다. 아무리 갈라타사라이가 전통적으로 홈에서 강하다지만, 레알을 상대로 3골차 이상 이겨야 한다는 점에서 사실상 불가능하다. 더구나 원정에서 1골도 기록하지 못한 점도 악재다.

만약 레알이 선취점을 올린다면 대량득점도 가능할 것이다.

 

말라가 vs 도르트문트

두 팀이 공격적으로 나오며 격돌을 했지만, 실속이 없는 경기였다.

1차전에서 홈팀인 말라가가 상대적으로 잘한 경기였지만 아무래도 2차전은 도르트문트에서 치르기 때문에 유리한 팀은 도르트문트이다.

말라가가 아마도 수비를 두텁게 하고 역습을 노릴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1골 승부가 되거나, 아니면 난타전이 되며 많은 득점이 터질 가능성도 높다.

 

파리 생 제르망 vs 바르셀로나

PSG가 분명 저력이 있는 팀이기는 하다. 그러나 홈경기에서 2실점이나 했다는 것은 분명 불리한 상황이다. 반대로 바르셀로나는 유리한 상황이지만, 메시와 마스체라노의 부상이 변수가 될 수도 있다.

만약 PSG가 먼저 골을 넣는다면 바르셀로나로서는 무척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바이에른 뮌헨 vs 유벤투스

일단 모든 것을 제쳐두고 가장 문제는 유벤투스의 공격력이다. 공격력이 팀의 명성에 비해 너무 약하다. 이 상태로는 뮌헨을 물리치기는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 뮌헨은 원정경기에다 1차전 승리했기 때문에 무리하지는 않을 것이다. 아마도 골이 쉽게 터지지 않는 경기가 될 것이지만, 역시 뮌헨의 4강 진출이 유력해 보인다.